Skip to content
120, Neungdong-ro, Gwangjin-gu, Seoul, Republic of Korea
Search:
Search
건국대학교 경제경영연구소
원가분석, 빅데이터 분석, 블록체인, 기업이미지컨설팅, 비즈니스, 마케팅분석, 비즈니스 컨설팅, 기술경영, 경제, 국제무역 연구센터
건국대학교 경제경영연구소건국대학교 경제경영연구소
  • Investment & Stock Exchange (clickable)
  • Business Advisory
  • Accounting & Tax Services
  • Finance & Banking
  • International Banking
  • Business Consulting
services


GET FREE CONSULTATION!

02-450-4055

  • About Us
    • Greetings (인사말)
    • Purpose of Establishment (설립목적)
    • Regulations (규정)
    • Organization (조직도)
    • Direction (찾아오시는 길)
  • Research faculty
  • Research Center
  • About Journal
    • 상경연구소개
    • 연구윤리준수 규정
    • 편집위원회 규정
    • 논문투고 요령
    • 논문제출 요령
    • 상경연구 자료집
  • Academic Activities
  • News & Events
  • About Us
    • Greetings (인사말)
    • Purpose of Establishment (설립목적)
    • Regulations (규정)
    • Organization (조직도)
    • Direction (찾아오시는 길)
  • Research faculty
  • Research Center
  • About Journal
    • 상경연구소개
    • 연구윤리준수 규정
    • 편집위원회 규정
    • 논문투고 요령
    • 논문제출 요령
    • 상경연구 자료집
  • Academic Activities
  • News & Events

상경연구 자료집

You are here:
  1. Home
  2. About Journal
  3. 상경연구 자료집

[제40집 제2호]소비자들의 직ㆍ간접 문제에 대한 불매운동의도에 관한 연구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18-06-21 01:05
조회
161
[제40집 제2호]

논문제목 : 소비자들의 직ㆍ간접 문제에 대한 불매운동의도에 관한 연구

저자명 : 류미현
« [제40집 제2호]특수관계자 거래 및 감사인의 비감사서비스 제공이 감사시간 및 감사보수에 미치는 영향
[제40집 제2호]직무 및 조직몰입-성과 간 관계 »
목록보기
Powered by KBoard
건국대학교 경제경영연구소
© Copyright - 건국대학교 경제경영연구소 | 120, Neungdong-ro, Gwangjin-gu, Seoul, Republic of Korea | 02-450-4055
  • About Us
    • Greetings (인사말)
    • Purpose of Establishment (설립목적)
    • Regulations (규정)
    • Organization (조직도)
    • Direction (찾아오시는 길)
  • Research faculty
  • Research Center
  • About Journal
    • 상경연구소개
    • 연구윤리준수 규정
    • 편집위원회 규정
    • 논문투고 요령
    • 논문제출 요령
    • 상경연구 자료집
  • Academic Activities
  • News & Events
Navigation
Go to Top
×